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비긴어게인 - 윤도현밴드 Dreamer 가사

by 미니송 2017. 8. 6.




윤도현(YB) Dreamer 가사


이번 포스팅은 윤도현의 Dreamer에 대해 하겠습니다. 비긴어게인에 나와서 Dreamer를 부르는데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가사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가사


In darkness you shine

어둠속에서 당신은 빛납니다.

Out there alone

혼자서 밝게 빛납니다.

Many years have gone by

많은 세월이 지났습니다.

And so much tears we cried

그리고 우리는 많은 눈물을 흘렸죠.

And I'm still here waiting

그리고 난 아직 여기서 기다려요

Waiting on your glow

당신의 빛을 기다립니다.

My star is now fading

나의 별은 이제 희미해지고 있어요.

As your reaching from the shadow of your dreams

당신의 꿈의 그림자에 닿는대로

your my falling star That used to shine

당신은 밝게 빛나던 별똥별이에요

You're so far away from me now

당신은 지금 너무 멀리 있지만

You were my shining star

당신은 나의 밝은 별이었어요

But now your gone

지금은 가버렸지만

Lost in your dreams

당신의 꿈을 잃어버렸지만

I hope that one day you shine again

나는 언젠가 당신이 다시 빛나길 바래요

Remember the songs that we used to sing

우리가 자주 불렀던 노래를 기억해요

Deep down in my heart

내 마음 깊숙히 있는 곳을 봐요

that's where it remains

무엇이 남아있는지

 

(간주)

 

You're my falling star That used to shine

당신은 밝게 빛나던 별똥별이에요

You're so far away from me now

당신은 지금 너무 멀리 있지만

You were my shinning star

당신은 나의 밝은 별이었어요

But now your gone

지금은 가버렸지만

Lost in your dreams

당신의 꿈을 잃어버렸지만

I hope that one day You shine again

나는 언젠가 당신이 다시 빛나길 바래요

You're my falling star That used to shine

당신은 밝게 빛나던 별똥별이에요

You're so far away from me now

당신은 지금 나에게서 너무 멀어졌어요

You were my shinning star

당신은 나의 빛나는 별이였죠

But now your gone

근데 지금은 가버렸지만

Lost in your dreams

당신의 꿈을 잃어버렸지만

I hope that one day You shine again

나는 언젠가 당신이 다시 빛나길 바래요

Down here in my heart

나의 심장 이곳에는

There's dreamer in you

이곳에 꿈을 꾸는 사람이 있어요

Lost deep in your stars

당신의 별들이 사라지고 있어요

Finding your way

당신의 길을 찾아요

Your still dreaming running in circles again

당신은 아직도 같은 꿈을 맴돌고 있어요

I'm still dreaming

난 아직도 꿈을 꾸고 있어요

I'm still here waiting for you

나는 여기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어 제1편 학이 - 2  (0) 2017.08.17
논어 제1편 학이 - 1  (0) 2017.08.16
미이라(2017) 감상 후기  (0) 2017.08.15
영화 천사와 악마 감상 후기  (0) 2017.08.01
스마트 디바이스 쇼 코엑스 KITAS 2017  (0)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