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내용 소개, 스포x

by 미니송 2018. 11. 2.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정보



1편 신비한 동물사전의 후속작으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곧 개봉한다고 합니다. 개봉일은 11월 14일이라고 하는데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해리포터시리즈는 참 포스터하나는 잘 뽑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터도 참 예쁘게 나온 것 같은데요. 배경이 파리인가 봅니다. 포스터 바로 뒤에 에펠탑이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죽음의 성물과 관련이 있는 내용을 다루는지 죽음의 성물의 표시가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또한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이기 때문에 그린델왈드가 범죄를 저지르고 막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라고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영화가 나오면서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되었던 것은 내기니 역으로 배우 수현이 나오는 것이였는데요. 어벤져스에서 잠깐이지만 나와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충분히 임팩트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열광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닥터 헬렌 조의 역할이었지만 이번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내기니라니 기대가 됩니다.



내기니 역할은 비중이 꽤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실제로 영화를 봐야지 알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와 같은 세계관이기 때문에 내기니의 비중은 높다고 생각되네요. 이전편인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나왔던 그레이브스가 참 연기는 잘했다고 생각되는데 이번에 그린델왈드 역할을 맡은 조니뎁이 과연 얼마나 잘 해줄 수 있을까가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거의 다 검증이 되었다고 볼 수 있으니 이번엔 어둠의 세력들의 연기만 검증된다면 흥행에 아주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문화생활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베놈 후기, 영웅인가 악당인가..  (3) 2018.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