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생활/LOL(리그오브레전드)

트리스타나 시즌7 칼바람 템트리

by 미니송 2017. 10. 23.

트리스타나 시즌7 칼바람 템트리




트리스타나는 원거리 AD챔피언입니다. 일반게임에서는 원거리 딜러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공격속도와 함께 템만 맞춰지면 데미지도 엄청납니다. 또한 쓰기 쉬울 뿐만 아니라 스킬을 많이 맞출 필요도 없이 기본공격으로만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가 공격사거리를 늘려주기 때문에 레벨이 올라갈수록 상대방에게 힘들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레벨당 7의 사거리를 늘려주기 때문에 18렙을 찍는다면 꽤 멀리서 때릴 수 있기 때문에 상대팀으로 만나면 짜증나는 챔피언입니다.

 

시작템

BF대검 - 포션

 

코어템

루난의 허리케인 - 무한의 대검 - 고속 연사포 - 도미닉 경의 인사 - 헤르메스의 시미터

 

신발

광전사의 군화

 

장점

패시브의 공격거리를 늘려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따라서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파워가 강력해집니다. 또한 Q로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스킬이 있기 때문에 기본공격으로 엄청난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주기도 있기 때문에 조금 위험하다 싶으면 도주기를 통해 도망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칼바람에서는 정말 화력이 강력한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스킬셋이 단순하기 때문에 쓰기 어렵지도 않으며 딱히 힘든 부분도 없습니다. 또한 스킬을 통해서 포탑을 더 빠르게 철거할 수 있기 때문에 칼바람에서는 몸만 조금 사려서 플레이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점

초반에는 사거리가 짧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패시브로 사거리가 올라가기 때문에 레벨이 낮을 때는 사거리가 짧습니다. 따라서 초반에는 딜을 넣을 수 없습니다. 스킬에 의지해야 하며 뒤에서 공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 몸이기 때문에 몇 대 맞다보면 금방 죽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템으로 커버해야하는 부분이며 레벨이 어느정도 오르기 전까지는 사리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살아남아 레벨을 올리고 템을 올려서 오면 10렙 이상부터는 그래도 안정적인 데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