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생활/LOL(리그오브레전드)

베이가 시즌7 칼바람 템트리

by 미니송 2017. 9. 29.

베이가 시즌7 칼바람 템트리




베이가는 원거리 AP챔피언이며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킬 중 스턴을 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활용성이 좋습니다. 또한 패시브가 사기이기 때문에 스킬만 잘 적중한다면 많은 주문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시브로 어시스트나 킬을 먹은 경우에는 주문력이 5씩 증가하므로 매우 강력한 파워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챔피언에게 스킬만 맞춰도 주문력이 1씩 올라가기 때문에 이것을 모은다면 무시 못할 파워를 자랑합니다.


따라서 컨트롤만 어느정도 받쳐준다면 엄청난 데미지를 보여줄 수 있고 특히나 칼바람에서는 스킬교전이 일어나므로 엄청난 주문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시스트나 킬을 꼭 먹어서 주문력을 올려주도록 합시다.

 


시작템

사라진 양피지 - 포션 - 신발

 

코어템

모렐로노미콘 - 심연의 홀 - 라바돈의 죽음모자 - 공허의 지팡이 - 존야의 모레시계

 

신발

아이오니아의 장화

 


장점

우선 E스킬이 사기 수준의 스턴시간을 자랑하고 있어 정말 칼바람에서 만나든 일반게임에서 만나든 적 챔피언으로 만난다면 힘들게 싸워야 합니다. CC기 중에서 거의 최강이므로 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타에서 적을 거의 다 맞춘다면 이기는 것이나 다름없으며 후반에 갈수록 주문력이 강해져 엄청난 파워를 볼 수 있습니다. 칼바람 맵은 일자맵이고 맵의 범위가 좁기 때문에 E스킬을 맞추기 쉽습니다. 따라서 엄청난 파워를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력 계수 또한 높고 패시브로 주문력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주문력 템이 아닌 다른 템을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단점

단점이 별로 없지만 스킬을 맞추기 어려운 것이 단점입니다. 1.2초 뒤에 떨어지는 W스킬은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CC기로 묶어놓고 맞춘다면 충분히 맞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컨트롤이 조금 필요하며 스킬을 맞추는데 중점을 두고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또한 단점으로 꼽으면 체력과 방어력이 약해서 물려서 죽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